공유하기 닫기
휘인, 솔로 콘셉트 공개…아련+고혹 감성 보컬 예고
2019.09.01 09:17
[사진출처 RBW]
휘인, 솔로 콘셉트 공개…아련+고혹 감성 보컬 예고
 
그룹 마마무 휘인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휘인은 오늘(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soar'의 타이틀곡 '헤어지자'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휘인은 핑크빛 드레스에 롱귀걸이를 매치해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표정의 휘인은 아름답지만 어딘가 슬픔이 묻어나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신곡 '헤어지자'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휘인의 뒤로 흐릿하게 보이는 그림은 이번 앨범 'soar'을 위해 휘인이 직접 그린 것으로, 페인팅 작품부터 의상의 스타일링 등 앨범 전반적인 콘셉트에 직접 참여한 휘인의 흔적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휘인은 4일 발매되는 'soar'의 웹자켓 이미지, 메이킹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헤어지자'로 보여줄 휘인의 섬세하고 깊은 음악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더욱이 휘인은 첫 번째 솔로 앨범 'magnolia'와 이어지는 연결고리를 암시하는 등 팬들로 하여금 다양한 추측을 낳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정키가 휘인의 신곡 '헤어지자'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다. 2017년 3월 '부담이 돼' 이후 2년 6개월 만에 재회한 휘인과 정키는 올 가을을 적실 명품 발라드로 가요계를 감성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휘인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헤어지자'가 포함된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