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마마무 휘인, 쓸쓸+촉촉 감성…‘헤어지자’ 콘셉트컷 공개
2019.09.02 09:49
[사진출처 RBW]
마마무 휘인, 쓸쓸+촉촉 감성…‘헤어지자’ 콘셉트컷 공개

오는 4일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 발매를 앞둔 휘인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휘인은 오늘(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soar'의 타이틀곡 '헤어지자'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휘인은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것 같은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이별을 예감한 듯 복합적인 감정이 섞여 있는 촉촉한 눈망울은 휘인이 신곡 '헤어지자'로 들려줄 가을 감성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앞선 콘셉트 포토로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던 휘인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쓸쓸한 감성을 극대화한 모습으로 청초한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휘인은 고퀄리티의 웹자켓 이미지, 메이킹 영상,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헤어지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페인팅 작품부터 의상 스타일링 등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휘인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한 휘인의 노력을 느낄 수 있어 한층 기대감을 높인다.

휘인의 이번 앨범 'soar'는 첫 번째 솔로 앨범 'magnolia'의 연장선으로, 목련이 펴고 질 때쯤 꽃잎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아름답지만 어딘가 모를 슬픈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정키가 휘인의 신곡 '헤어지자'를 프로듀싱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2017년 3월 '부담이 돼'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된 휘인과 정키는 올 가을 진한 감성을 자극하는 명품 발라드로 찾아올 전망이다.

휘인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를 발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