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마마무 휘인, 오늘(4일) 컴백…정키 참여 ‘헤어지자’ 발표
2019.09.04 10:12
[사진출처 RBW]
[DA:투데이] 마마무 휘인, 오늘(4일) 컴백…정키 참여 ‘헤어지자’ 발표
 
그룹 마마무 휘인이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헤어지자'를 포함한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헤어지자'는 휘인과 정키가 '부담이 돼'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수많은 고민 끝에 결국 헤어지자고 말할 수밖에 없는 한 사람의 감정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에 휘인의 여리지만 단단한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로 하여금 기억 깊은 곳에 묻어뒀던 이별의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휘인의 섬세하지만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덤덤하게 진행되는 노래는 점점 감정이 고조돼 곡의 끝자락에서는 휘인의 폭발적인 고음과 슬픈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애절한 가사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 타이즈로 제작, 아름답지만 어딘가 모를 슬픈 분위기 속 휘인의 노래하는 모습이 등장해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 배우 송채윤이 미술 선생님을 좋아하게 된 복잡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이야기에 한층 더 깊게 빠져들게 하는 몰입감을 안긴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agnolia'의 연장선인 이번 앨범 'soar'는 목련이 활짝 피고 다시 질 때쯤 꽃잎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을 표현한 휘인의 깊은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앨범이다. 타이틀곡 '헤어지자'를 포함해 휘인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발걸음을 뗀 솔로 데뷔곡 'EASY'와 '헤어지자 Inst.'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더욱이 휘인은 뮤직비디오와 재킷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페인팅 작품과 의상 스타일링 등에 직접 참여하는 등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함께 하며 자신이 가진 예술성을 앨범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휘인의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