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12인조 신예 N.CUS(엔쿠스), ‘더쇼’서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
2019.10.01 18:56
12인조 신예 N.CUS(엔쿠스), ‘더쇼’서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
12인조 신예 N.CUS(엔쿠스), ‘더쇼’서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SBS MTV '더쇼'에 출연했다.

N.CUS가 '더쇼'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 곡 'SUPER LUV'의 무대를 선보였다.

1일 방송에서 N.CUS는 블랙과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와 완벽한 무대매너로 12인 12색 매력을 선보여 차세대 글로벌 K-POP 아이돌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더쇼'는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뮤직 페스티벌’(이하 SMUF)과 함께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N.CUS의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는 타이틀 곡 'SUPER LUV'를 시작으로 'Come With Me', '걸음아 (Take Me To Her)'까지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총3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데뷔 미니앨범 [MATCHLESS LOVE]에서는 IZ*ONE의 '하늘위로', Stray Kids 'I am YOU', PRODUCE X 101 컨셉평가곡 크레파스 '이뻐 이뻐'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까지 최고의 작사, 작곡, 편곡가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지난 8월 27일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