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월드투어 유럽 공연 성공 마무리 “큰 힘과 영감 얻고 간다”
2019.10.25 20:34
갓세븐, 월드투어 유럽 공연 성공 마무리 “큰 힘과 영감 얻고 간다”
갓세븐, 월드투어 유럽 공연 성공 마무리 “큰 힘과 영감 얻고 간다”

그룹 GOT7(갓세븐)이 유럽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GOT7은 지난 6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9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을 진행 중이다.

7월, 8월 북남미 총 7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났고, 10월 8일(이하 현지시간) 암스테르담, 11일 런던, 13일 베를린, 16일 마드리드, 19일 파리 공연을 성료했다.

유럽 팬들은 공연 내내 GOT7의 노래를 한국어로 따라 불러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GOT7은 도시마다 현지어로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열정적인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1년 만에 유럽에 다시 와서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감사한 일이다. 멀리서 K-POP에 관심을 갖고 GOT7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보며 큰 힘과 영감을 얻고 간다. 이번 공연은 정말 감동의 시간이었다. 인생의 한 장면으로 영원히 기억하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또한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멋있는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며 다음을 기약했다.



GOT7은 지난해 유럽에서 펼친 공연보다 규모 면에서 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여전한 인기 상승세를 과시했다. 이 기세를 몰아 10월 26일 마닐라를 시작으로 방콕,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공연에 돌입한다.

오는 11월 4일에는 새 앨범을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도 박차를 가한다. 신보 'Call My Name' 및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발표를 앞두고 프롤로그 필름과 티저 이미지 등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선보이는 중이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