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이달의 소녀, 데뷔 첫 음악방송 2관왕
2022.06.30 16:14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신곡 ‘Flip That’으로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29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Flip That’(플립 댓) 무대를 펼친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는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파스텔톤 컬러의 패션과 러블리한 비주얼로 청량함을 과시했으며,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안무와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표정으로 신곡 ‘Flip That’ 무대를 꾸며 몰입하게 만들었다.

‘쇼! 챔피언’ 1위 축포를 터뜨린 이달의 소녀는 “저희가 받을 줄 정말 상상하지 못했다. 오빛(공식 팬클럽 명)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사랑하고 고맙다”라며 팬사랑 넘치는 1위 소감을 밝힌 데 이어 “우리 멤버들과 부모님께도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지난 28일 SBS MTV, SBS FiL ‘더쇼’에서도 컴백 이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이달의 소녀는 ‘쇼! 챔피언’에서도 연이어 최정상 자리에 올라 데뷔 이래 첫 음악방송 2관왕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달의 소녀는 서머 스페셜 미니앨범으로 컴백 이후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데 이어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 경신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