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솔라, 중국어 싱글 무드 포스터 공개…뒷모습 누구?
2025.05.29 14:28
마마무 솔라의 중국어 싱글 ‘Floating Free’ 무드 포스터. 사진제공ㅣ알비더블유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첫 중국어 싱글 ‘Floating Free’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솔라는 6월 11일 오전 1시 ‘Floating Free’를 발매할 예정으로, 이에 앞서 28일과 29일 공식 SNS를 통해 무드 포스터와 게스 후 티저 영상을 연달아 공개했다.

무드 포스터에는 노을이 진 해변을 배경으로 솔라가 의문의 인물과 손을 맞잡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햇살 같은 미소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공개된 게스 후 티저에서는 빗속을 걷는 인물의 뒷모습이 등장하며 베일에 싸인 정체를 두고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Floating Free’는 솔라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중국어 싱글로, 전 세계 리스너들과의 새로운 소통을 예고한 작품이다. 솔라는 해당 음원 발매에 이어 6월 22일 타이베이에서 단독 팬콘서트 ‘Floating Free : Between’을 열고 본격적인 해외 활동에 나선다.

특히 이번 타이베이 공연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성사된 만큼, 솔라에게도 각별한 의미를 지닌다. ‘믿고 듣는 솔라’의 새로운 도전이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Floating Free’는 6월 11일 오전 1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