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휘인, ‘IN the mood’ 새 콘셉트 포토 ‘금발 여신 치명적 카리스마’
2023.09.29 14:03
휘인, ‘IN the mood’ 새 콘셉트 포토 ‘금발 여신 치명적 카리스마’
가수 휘인(Whee In)의 섹시 카리스마가 담긴 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더라이브는 지난 28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IN the mood)'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둠 속 자동차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휘인의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이미지 속 휘인은 길게 늘어뜨린 금발에 반짝이는 크롭톱과 과감한 커팅이 돋보이는 블랙 팬츠를 매치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섹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휘인의 강렬한 눈빛 연기와 더불어 그의 움직임과 빛의 잔상을 그대로 표현한 감각적인 연출이 신비로움을 더했다.

휘인은 지난해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휘(WHEE)'에 이어 새 앨범 '인 더 무드'를 통해 '휘인(輝人)' 아이덴티티 2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인다.

'인 더 무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인 더 무드'를 비롯해 휘인의 더 짙어진 음악색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특히 휘인은 전작에 이어 수록곡 '히어 아이 엠(Here I Am)'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진하게 녹여냈다.

또 수록곡 '17'에는 마마무 멤버이자 휘인의 15년 지기 '찐친'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했고,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출신이자 다채로운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래퍼 김하온(HAON) 또한 수록곡 '바이트 미(Bite me)'의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실었다.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더라이브]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계속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해요 :)

다음에 할게요

해당 메뉴는 아이돌픽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작성자를 차단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취소차단

작성자를 차단 해제
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회원이 쓴 모든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차단 해제

확인